안녕하세요! 전국을 돌아다니며 맛집 Log를 기록하는 지니c 입니다!
오늘은 경기 용인시 기흥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신짬뽕 공세점을 소개합니다.
기흥 아울렛에 쇼핑을 갔다가 애매한 이른 저녁시간에 와이프가 매운 짬뽕을 먹고 싶다 하여 찾아간 중식 식당으로, 매운 짬뽕은 인위적으로 맵지 않고 맛있으며 짜장면 또한 일품이었던 맛집이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98(공세동 208-13)
영업시간 : 11:00 ~ 20:30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 20:00 라스트 오더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 : 식당 앞 주차장 이용
Tel : 031-274-5966
신짬뽕 공세점 매장 내부
매장은 외부에서 보는 것보다 엄청 넓었습니다. 가운데는 최대 6인까지 앉을 수 있는 원탁 테이블이 있고, 벽 쪽에는 4인이 앉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단체 손님도 무난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인근 주민으로 보이는 손님들이 많이 찾아왔었습니다. 역시 맛집에는 현지분들이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습니다.
신짬뽕 공세점 셀프바
셀프바입니다. 각종 식기와 단무지, 양파, 춘장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고 흔치 않게 밥을 서비스로 제공해 주십니다. 물가가 올라 다들 많이 힘든 요즘 이런 따듯한 서비스가 신짬뽕을 한 번이라도 더 찾게 되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신짬뽕 공세점 메뉴판
좌석에 비치되어 있는 신짬뽕 메뉴판입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와이프는 기본 짬뽕 매운맛 2도를 주문했고, 저는 후기에 간짜장이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간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식탁에는 잘 닦인 컵과 함께 다른 중식당과 똑같이 고운 고춧가루, 간장, 식초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기본 찬으로 양파와 춘장, 단무지가 나오는데 특이하게 춘장이 조금 묽고 달달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와이프와 둘이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양파를 두어 번 리필해 먹던 것 같습니다.
신짬뽕 공세점 간짜장과 매운 짬뽕 한상
그렇게 달달한 양파를 먹으며 얘기를 하던 도중에 간짜장과 매운 짬뽕이 나왔습니다. 면의 양은 일반 중식당보다 조금 많았고 무엇보다 짬뽕 해산물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의도했던 건 아닌데 사진끼리 싱크가 우연히도 맞았습니다!)
간짜장 소스는 정말 진한 것이 누가 봐도 엄청 맛있을법한 비주얼이었습니다. 신선한 양파가 가득 들어간 것을 빠르게 면에 부어주고 한데 비벼주었습니다. 간짜장 양은 부족함 없이 많았습니다.
면과 함께 짜장을 섞어 정성스레 비벼주고 나면 비로소 하나의 완벽한 간짜장이 완성됩니다. 정말 다른 식당들보다 면 색이 진한 게 보이시나요? 맛있게 찍혔듯이 실제 맛도 제가 먹어본 간짜장 중에 Top으로 꼽을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도 양파 양념이 남아 아까 보여드렸던 셀프바에 가서 밥을 비벼먹고 나니 배가 불렀습니다.
와이프가 주문한 매운맛 2도 짬뽕입니다. 국물은 정말 진하고 맛있었고 무엇보다 매운맛이 캡사이신을 넣어 인위적으로 매운 게 아니라 정말 맛있게 매운맛이었습니다. 와이프가 인위적인 매운맛을 정말 싫어하는데 신짬뽕의 짬뽕은 전혀 그렇지 않아 맛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매운맛을 그리 잘 먹는 편은 아니라서 작은 앞접시에 덜어 먹었는데 조금 맵긴 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흥 아울렛이나 기흥 호수공원, 또는 기흥 패션웨어하우스에 가실 때 뭘 먹을지 고민 중이신 분들은 신짬뽕에 가시면 성공적인 한 끼를 드실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정말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경기 용인시 기흥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매운 짬뽕, 간짜장 찐맛집 신짬뽕 공세점 방문 Log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다양한 맛집 Log로 인사드리겠습니다 ^^